워크넷 구인구직 지게차 정보

반응형

지게차운전기능사 자격증을 취득하셨다면 지게차 운전기사로 취업을 할수 있는곳이 어디인지, 월급은 어느정도인지 궁금하신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지게차운전기능사 자격으로 워크넷에서 구인구직을 해보실수 있습니다.

 

지게차 기사 취업 구인구직 채용 정보 3가지,연봉 월급,후기 현실

워크넷 구인구직 지게차

워크넷 구인구직 지게차

워크넷에서 지게차운전관련 일자리를 알아보려면 워크넷 홈페이지(work.go.kr)에 접속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워크넷 홈페이지

워크넷 구인구직 지게차

워크넷 홈페이지 위 메뉴에 있는 [채용정보]로 가면 다양한 직종의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사람인아니 잡코리아의 경우 민간 업체여서 프리미엄광고등이 많아서 원하는 직종을 바로 찾기 어려울때가 있지만 워크넷은 고용노동부에서 운영하는 일자리구인구직 사이트로 광고가 없어서 원하는 일자리를 한눈에 찾아볼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지게차 안전교육(법정 특별 안전교육 자료) 확인하기

워크넷 구인구직 지게차

채용정보 직종에서 [건설,채굴]-[건설,채굴 기계운전]을 검색후 키워드에서 [지게차] 입력후 검색하면 지게차 직원모집정보들을 볼수 있습니다.

지게차만 검색해도 되지만 좀더 원하는 범위에서 구인공고를 보고 싶다면 직종을 선택하시는것도 좋습니다.

물류센터 지게차 채용 3가지,알바 구인구직 후기(쿠팡,다이소 등)

 

 

워크넷 구인구직 지게차

생산직,물류창고,공장,재활용업체,컨테이너업체등 다양한곳에서 지게차 운전 가능자를 모집하고 있는걸 볼수 있습니다.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시면 김해,칠곡,여수,부천,서울,창원,안양,인천,수원,부평,일산,화성,부산,군포,성남,대전,광주,강릉,속초,전주,울산,거제,진주,익산,통영,제주,김천,대구,구미,경기도,분당,천안,청주등 전국의 지게차 구인구직 정보를 보실수 있습니다.

지게차 가격,중고 시세표(2.5톤,전기,3톤,5톤,7톤..)

워크넷 구인구직 지게차

원하는 지게차 구인공고를 클릭하시면 근무조건,우대사항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수 있씁니다.

월급이나 주5일근무인지,주6일근무인지,우대하는 자격면허가 어떤게 있는지 확인후 워크넷에서 바로 접수를 할수도 있습니다.

 

필기시험 없는 기능사 자격증 10종목

 

워크넷 구인구직 지게차

워크넷 외에도 지게차 구인구직 광고를 볼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지게차잡홈페이지(www.지게차구인.com)에 접속하시면 위처럼 지게차 기사 모집 공고를 확인해보실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워크넷 구인구직 지게차 구인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