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넷 구인구직 요양보호사 일자리 찾아보기

반응형

요양보호사는 신체활동이 불편하거나 고령인 분들의 가사활동과 신체활동을 지원하는 업무를 하게 됩니다. 요양보호사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면 요양보호사로 재가요양보호사나 시설요양보호사,요양원등에서 근무할수 있는데요. 보통 요양보호사로 근무하시는분들이 워크넷에서 일자리를 많이 구인구직하시는 편이기도 합니다.

 

워크넷 구인구직 요양보호사 채용 일자리 등록 정보

워크넷 구인구직 요양보호사

워크넷 요양보호사 구인구직

워크넷에서 요양보호사일자리를 찾아보려면 우선 워크넷 홈페이지(work.go.kr)에 접속해야합니다.

 

 

워크넷홈페이지

워크넷 요양보호사 구인구직

워크넷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메뉴에 가장 첫번째에 있는 채용정보를 선택합니다.

워크넷은 정부의 고용노동부에서 관리하는 일자리 구인구직 홈페이지로 프리미엄광고같은게 없어서 좀더 정확하게 내가원하는 일자리 정보를 확인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요양보호사 일자리 구하기 구인구직 사이트 TOP7

 

워크넷 요양보호사 구인구직

채용정보 검색에서 키워드를 적지 않아도 직종과 지역만 선택하면 일자리 정보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1차 분류에서 [미용,여행,숙박,음식,경비,돌봄청소],2차분류에서 [돌봄서비스], 3차분류에서 시설요양보호사,요양보호사 및 간병인,재가 간병인등 원하는 분류를 클릭합니다.

 

 

체크박스를 클릭하면 직종이 선택되고 직종명을 클릭하면 하위분류가 나타납니다.

3차분류에서는 원하는 분류를 10개까지 선택할수 있습니다.

 

2023년 요양보호사 급여 기준 계산(월급 시급 얼마?)

워크넷 요양보호사 구인구직

내가사는 지역명을 클릭후 검색하면 이렇게 요양보호사 구인구직 현황을 실시간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렇게 여수,칠곡,김해,창원,부천,부산,서울,안양,수원,일산,성남,화성,광주,군포,대전,전주,광주,강릉,속초,공주,인천,울산,대전,익산,진주,제주도,김천,대구,구미,인천,울산등 전국의 요양보호사 구인구직 현황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주간보호센터 요양보호사 하는 일 5가지,급여, 구인구직(업무)

 

워크넷 요양보호사 구인구직

원하는 구인구직 공고를 확인하면 이렇게 어르신케어 직무내용과 경력조건,학력,고용형태,모집인원,장애인채용인원,근무예정지등의 구인구직 정보를 자세하게 확인할수 있습니다.

 

요양보호사 업무범위 7가지(방문 재가요양보호사 하는 일)

워크넷 요양보호사 구인구직

근무조건에서 임금조건과 근무시간이 주간인지 야간인지, 주5일인지,퇴직금등에 대한 정보도 확인해서 나에게 급여가 맞는지 확인해보는게 좋습니다.

 

요양원 간호조무사 하는일 업무 3가지,월급,채용 구인 정보

 

요양보호사 구인구직 사이트_단디헬퍼

 

 

워크넷 외에도 요양보호사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를 확인할수 있는곳이 있는데요. 단디헬퍼(dandihelper.com)이라는 곳입니다.

 

워크넷 구인구직 사회복지사 사이트 채용 일자리 등록 정보

요양보호사 구인구직 사이트_단디헬퍼

전문적으로 베이비시터,육아,가사,등항원도우미,산후도우미,학습시터,가사도우미,청소도우미,보육교사,간병인,활동보조인등을 구인구직하고 있어서 좀더 편리하게 찾아 볼수 있기도 합니다.

 

단디헬퍼 구인구직 사이트

 

이상으로 워크넷구인구직요양보호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전국 요양병원 등급 기준 확인하기
 

전국 요양병원 등급 기준 확인하기

고령화 되어가는 한국사회에서 실버산업은 점차적으로 중요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실버산업의 대표적인게 바로 요양원,요양병원,실버타운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러다보니 부모님이나 내가

kimjeje.tistory.com

 

치매전문교육 스마트e-러닝 홈페이지(nhisdt.el.or.kr)

치매전문교육 스마트e-러닝은 요양보호사 자격을 취득하기 위해 이수해야하는 교육중 하나입니다. 코로나19로 대면교육보단 비대면 교육으로 대체되어 치매전문교육스마트이러닝 홈페페이지

jamjame.tistory.com

가족요양보호사 급여는 얼마일까?(기준,자격 총정리)

 

가족요양보호사 급여는 얼마일까?(기준,자격 총정리)

아버지,남편,시아버지,시어머니,어머니등 가족이 치매에 걸렸으나 요양 보호사가 간병을 하러 오기 어려운 지역에 살고 있습니다. 또는 내가 직접 간병을 하면서 가족을 돌보는 요양보호사로

kimjej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