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넷 구인구직 경비 일자리 확인

반응형

아파트나 상가등 빌딩 경비 보안일자리는 체력이 건강하다면 특별한 조건없이 지원해볼수 있는 일자리중하나입니다. 24시간 상주인원이 있어야 하는 자리이다보니 2교대,3교대등 교대근무가 많은 직종이어서 야간에도 근무해야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만큼 일자리 구인에 있어 연령같은 일자리 구인장벽이 낮다고 볼수 있습니다.

 

아파트 경비원 채용 일자리 구인구직 모집 광고 확인

워크넷 구인구직 경비

워크넷 구인구직 경비

 

 

경비 일자리는 워크넷홈페이지(work.go.kr)에서도 구인구직 광고를 찾아볼수 있습니다.

워크넷 구인구직 경비

잡코리아나 사람인처럼 구인구직 프리미엄 광고등이 상위에 오지 않고 정부에서 운영하는 워크넷에서는 내가 원하는 경비원 구인구직 정보를 좀더 쉽고 많이 찾아볼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반경비원 신임교육 기관,비용,유효기간,이수증,시험문제 총정리

 

워크넷 구인구직 경비

채용정보 상세 검색에서 1차분류[미용,여행,숙박,음식,경비,돌봄,청소]-2차분류[경비원]을 선택한후 검색합니다.

최대 10개직종선택이 가능하며 체크박스를 클릭하면 직종이 선택되며 직종명을 클릭하면 하위 분류가 나타납니다.

 

빌딩 경비원 모집 알바 채용 후기 월급(보안 요원) 정보

워크넷 구인구직 경비

아파트경비원,근린상과 건물 관리소장,시설,빌딩,펜션 경비원등 다양한 구인광고가 실시간으로 나와서 지원하려는 지역을 선택한후 업데이트한 이력서로 경비 구인 공고에 지원해볼수 있습니다.

 

 

이렇게 서울,인천,김해,창원,부천,양산,성남,광주,여수,용인,이천,파주,부산,대전,세종,대구,고양,김포,순천,익산,진주,대전,성남,분당,의왕,부천등 전국각지의 경비원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학교 당직전담원 급여 임금,하는 일,채용 모집 공고,응시자격(당직전담사)

 

워크넷 구인구직 경비

원하는 구인공구를 클릭하면 임금조건,연봉,근무시간이 2교대인지,3교대인지,근무형태,퇴직급여등에 대한 자세한 공고를 확인할수있습니다.

우대사항으로 일반경비원 신입 교육을 미리 이수하셨다면 조금더 우대됩니다.

 

아파트 경비원 월급, 하는 일, 근무시간(업무범위 되는법,나이제한 후기)

 

 

워크넷 구인구직 경비

워크넷 구인구직 경비 일자리 외에도 잡코리아에서도 경비 일자리를 검색하면 다양한 일자리를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워크넷 구인구직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60대 일자리구하기 확인하기

 

60대 일자리구하기 확인하기

60대분들은 현 직장에 은퇴,정년퇴직등을 하는 시기가 다가와서 앞으로 어떤 일을 할지, 60대 시니어를 위한 일자리가 있을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막상 워크넷이나 사람인등에서 일자리

jamjame.tistory.com

동사무소 노인일자리 확인하기(주민센터,행정복지센터)

 

동사무소 노인일자리 확인하기(주민센터,행정복지센터)

 만 65세나 60세 이상이 되시는 어르신분들께서는 은퇴를 압두고 앞으로 어떤일을 할지 고민이 되실텐데요. 연금을 수급받기는 하지만 집에만 있기 뭐해서 일자리를 찾는분들도 계실거 같습니

jamjam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