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매전문교육 스마트e-러닝 홈페이지(nhisdt.el.or.kr)

반응형

치매전문교육 스마트e-러닝은 요양보호사 자격을 취득하기 위해 이수해야하는 교육중 하나입니다. 코로나19로 대면교육보단 비대면 교육으로 대체되어 치매전문교육스마트이러닝 홈페페이지에서 많은 분들이 교육을 이수하고 있습니다.

 

요양보호사 치매전문교육(국민건강보험공단 스마트 e러닝)

치매전문교육 스마트e러닝

치매전문교육 스마트e-러닝


치매전문교육 스마트e-러닝 홈페이지(nhisdt.el.or.kr)의 첫번째 화면입니다.

 

 

치매전문교육 스마트e-러닝

치매 전문교육은 방문요양,시설과정 주야간보허,치매전담형기관종사자 등이 이수하는 교육입니다.

기관별로는 3명으로 인원이 제한되어 방문요양,시설,프로그램관리자 각각 1명씩 이수할수 있습니다.

교육을 이수후 오프라인으로 서울강원,부산울산경남,대구경북,광주전라제주,인천경기,대전세종충청지역 본부등에서 각 지역 본부별로 시험을 치루게 됩니다.

 

2023년 요양보호사 치매교육 일정 신청방법,교육장소,교육비 납부방법

치매전문교육 스마트e-러닝

치매전문교육은 방문요앙과정과 시설과정,프로그램관리자과목,방문요양과목,시설과목이 있습니다.

교육을 신청하게 되면 28일기간동안 교육을 이수해야하며 100% 이수하고 설문조사를 완료해야 교육이 완료됩니다.

1일 최대 학습진도 11차시 분량까지는 교육이수가 가능합니다.

치매전문교육 스마트e-러닝

스마트 이러닝 홈페이지에서 우선 로그인으로 이름과 주민번호 6자리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회원정보 수정에서 학습자 본인 행드폰번호가 맞는지 확인하고 틀리면 수정을 합니다.

치매전문교육 스마트e-러닝

로그인 한후 학습중인 과정에서 [학습하기]버튼을 클릭합니다.

학습하기전에 앞서 본인인증을 해야합니다.

본인인증은 휴대폰인증과 신용카드,아이핀 인증중 1가지 방법을 선택하면됩니다.

2023년 요양보호사 급여 기준 계산(월급 시급 얼마?)

치매전문교육 스마트e-러닝

본인인증후 수강생 유의사항 확인 페이지에서 '위 네가지 내용을 모두 확인하였습니다'버튼을 클릭합니다.

 

요양보호사 일자리 구하기 구인구직 사이트 TOP7

치매전문교육 스마트e-러닝

그후 강의실 입장후 [학습시작하기]버튼을 눌러 학습을 시작하면 동영상 강의가 뜨며 강의를 이수할수 있습니다.

자료실에서 시설과목과 방문요양과목 프로그램과목,시설과목등 요약본과 교재를 받을수 있습니다.

교재를 다운받은후 강의를 같이 이수하시면 좀더 효과적으로 치매 전문교육을 이수할수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9버전 이하에서는 학습이 어려울수 있어서 많약 교육 이수가 안되면 크롬(chrome)을 다운받으면 실행이 될수 있습니다.

크롬 다운로드 바로가기(Google Chrome)

 

크롬 다운로드 바로가기(Google Chrome)

예전 pc의 웹브라우저 하면 마이크로소프트사이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한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됬습니다. 하지만 스마트폰의 등장과 애플과 네이버,구글등 다양한 IT업체에서 자체적으로 브라우

yamyames.tistory.com

2021년 요양보호사 자격증 시험일정

 

2021년 요양보호사 자격증 시험일정

요양보호사는 고령화 시대로 많은 인구가 사회적 도움이 필요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유망직종으로도 뽑히고 있습니다. 연령이나 학력과 상관없이 근무를 할수 있어서 경력단절되신분들이나 은

jamjame.tistory.com

산후도우미자격증_50대 여자 자격증 1

 

산후도우미자격증_50대 여자 자격증 1

은퇴시기가 다가오고나 키워둔 자녀들이 독립을 하게 되어 소일거리를 찾는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기존에 하던 직업을 경력으로해 계속 일하는게 가장 좋지만 은퇴후 경력직으로 취업하는게 쉬

jamjame.tistory.com

 

반응형